보도자료 : K4 Security와 Danube Tech, 분산형 디지털 신원의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

서울 & 비엔나, 박경철 CEO가 이끄는 K4 Security Co Ltd와 Markus Sabadello CEO가 이끄는 Danube Tech GmbH는 분산화 서비스를 공동 개발 및 확장하기 위한 양해각서(MOU)를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. 한국의 ID(ID) 시장입니다.

분산 ID를 사용한 디지털 검증에서 사용자 자기주권 역량 강화
분산형 ID는 사용자가 자신의 신원 데이터를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디지털 신원 확인의 획기적인 변화를 나타냅니다. 이 파괴적인 모델은 중앙 권한의 필요성을 제거하여 개인 주권과 데이터 보안을 모두 향상시킵니다. 이 시스템을 통해 개인은 신원 정보를 선택적으로 공개할 수 있으므로 확인 과정에서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.

Towards a Global Standard
자기 주권 신원(SSI) 또는 분산 신원은 빠르게 디지털 신원의 보편적인 표준이 되고 있습니다. 유럽과 전 세계의 정부가 적극적으로 채택을 장려하고 민간 부문이 혁신적 잠재력을 인식하고 있는 가운데, 이번 파트너십의 시기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.

Collaboration
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Danube Tech GmbH의 제품과 기술, 그리고 한국 시장에서 K4 Security의 명성과 관계를 활용하는 공동 입지가 형성될 것입니다. 이 서비스는 특히 한국 기반 ID 네트워크와 유럽 네트워크 간의 분산 식별자 및 검증 가능한 자격 증명의 상호 운용성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.

CEO의 한마디
박경철 케이포시큐리티 대표는 “탈중앙화 ID 기술의 표준화와 보급을 촉진하기 위해 국제 기술 파트너십을 구축하겠다”고 말했다. 블록체인 기반 공공서비스 개발 등 모바일ID와 블록체인 산업 활성화를 위한 국제협력을 확대한다”고 말했습니다.

“우리는 이 파트너십에 대해 진심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 우리는 분산화된 정체성이 개별 국가나 대륙의 경계에서 끝나서는 안 되며 대신 전 세계적으로 상호 운용이 가능해야 한다고 항상 믿어 왔습니다.” Danube Tech CEO Markus Sabadello를 언급했습니다. “이 분야의 한국 선도 기업인 K4 Security와 함께 유럽, 한국 및 그 외 지역 간 디지털 ID 인프라를 상호 연결하는 기술에 협력할 것입니다.”

다뉴브테크 소개
Danube Tech GmbH( https://www.danubetech.com )는 유럽의 분산형 ID 기술, 표준 및 상호 운용성의 선두에 있습니다.

케이포시큐리티 소개
K4 Security( http://www.k4-security.com/en/home_en/ )는 한국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, 분산형 ID 솔루션의 표준화와 실제 적용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

출처
Press Release: K4 Security and Danube Tech Enter Strategic Partnership to Pioneer the Future of Decentralized Digital Identity